STEP A. 유튜브 영상 시청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opwMoE2fcm4
STEP B. 메뉴얼 참고하여 결과보고서 제출
STEP C. [팀장 제출]→[지도교수님 최종승인]
※내용이 부족한 경우 ‘보완 요청’드리니, 반드시 과제 결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 입력 부탁드립니다.
※모든 팀은 결과보고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하며, 별도의 양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
2024-2학기 결과보고서 제출 기간
(상시로 입력 및 수정가능)
권고 제출 일자: 2024.12.11. ~ 12.23. 15시
※지원금 사용 후, 결과보고서 미제출 시 지원금 환수 조치될 예정입니다.
문의전화: 062.230.7916
email : kim209481@chosun.ac.kr
<참고서류>
첨부파일 1. ★[step 3] 결과보고서 제출_사용자메뉴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