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비카드(담당자 결제) 방법: https://youtu.be/K2oMTP8NkD4?si=6zn6t0xcuGo7dP1b
2024-2학기 연구비카드 결제기간: 2024.10.01.(화)~11.29.(금)
(11.01~11.10. 지급신청기간에는 결제 불가합니다)
- 결제 가능시간: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오전 10~12시 / 오후 13시~15시
<연구비카드(담당자 결제) 방법>
- 방문 전: 사업단 행정실(본관 남쪽 원형건물 1층) 방문 전 전화 연락
- 장바구니 담기: 행정실 건너편 로비에 위치한 공용 컴퓨터에서 장바구니에 구매할 물품 담기(배송지 및 연락처 기입까지 완료)
(비회원 결제 불가하오니, 반드시 로그인하고 진행해주세요)
- 담당자 호출: 연구비 카드 결제 및 증빙서류 제출 안내
<주의사항>
1) 담당자의 안내대로 물품 도착 예정일 후, 3일 내에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해당 팀은 연구비 카드 결제를 제한합니다.
2) 카드 취소건이 발생한 경우, 반드시 담당자에게 전달 바랍니다.
LINC3.0사업단 행정실 위치: 본관 남쪽 원형건물(경상대 방면) 1층
E-MAIL: kim209481@chosun.ac.kr
전화: 062.230.79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