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과제 신청 관련]
1. 과제실행계획서 수정
- 수정하실 '과제실행계획서' 파일을 첨부하고, 팀명(팀장 성함)을 명시하여 담당자 이메일(kim209481@chosun.ac.kr)로 보내주세요.
2. 지원금 수정
- 팀장 계정으로 로그인 후 '지원금 변경 신청' 해주세요.
(회의비는 전체 '신청 예산' 중 50%까지 산출 가능합니다. 유의해주세요.)
[지급신청 공통사안]
※원칙적으로 지원금 사용기간은 ~11.29일까지였으며, 추후 추가 지급신청기간은 예정된 바 없습니다※
(지도교수 승인 단계는 접수기간 이후에 진행되어도 무관합니다.)
1. 통장사본
- 통장사본은 반드시 팀장이 아니더라도, 소속 팀원 통장사본 첨부가능합니다.
2. 자금 인출일
- 아래 일자 순서대로 실제 계좌이체가 이루어집니다. 반드시 아래 입금자명과 입금일자 참고하여 이체 여부 확인 후 '오입금' 혹은 '미이체' 건에 대해 문의주세요.
▶ 입금자명: 조선대산학단 or 조대산김용재
▶ 입금일자: 11월 5일(화) / 11월 11일(월) / 11월 15일(금) / 11월 20일(수) / 11월 25일(월) / 11월 28일(목)
▶ 입금소요기간: 담당자 최종 승인 후로부터 최소 2주 ~ 최대 한달까지 소요됩니다.
3. 첨부파일 업로드 시
- 여러 사진 혹은 파일은 '압축(ZIP)' 혹은 '한글(HWP)에 첨부'하셔서 올려주시면 됩니다.
4. 1차 지급신청 기간
- 신청기간: 11월 1일 ~ 10일 15시
- 재신청기간: ~22일 15시
※재신청기간 내에 반드시 '반려사유' 확인하여 보완해주시길 바랍니다. 이후에 수정된 건에 대해서는 지급 불가.
[재료비 지원 범위 관련]: 재료비 신청 시 '증빙서류'는 관련 공지사항 내에 메뉴얼(pdf 파일) 참고
1-1. 서적 구매
- 서적 구매는 지원 가능합니다. 다만 학기 종료 후 반납하셔야 하는 항목이므로, 아래 자료실 링크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- 링크: https://capstone.chosun.ac.kr/main/index.php?gc=607VAWH&do=view&bwrite_id=155
(회수품성 제품 구매서약서 작성 필수, 5월 1일부터 예정된 지급 신청 당시 같이 제출)
1-2. 서적 복사 및 인쇄
- 재료비 및 제작비로 사용 가능하신 항목입니다.
2. 챗 gpt 등 소프트웨어 사용료
- 소프트웨어 월 사용료를 지원하며, 6월 말일(종강)까지로 기간 맞춰서 결제해주시길 바랍니다.
- 증빙서류: 원화표기 카드매출전표 혹은 현금영수증(지출증빙용), 인보이스(주문내역에서 구매품목 및 사용기간 캡쳐본으로 대체 가능)
(다만 해외 결제 사이트의 경우 영수증이 원화로 표기되는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 달러 등 외화 표기 시 지원 불가)
3. 인터넷 강의
- 지원 항목이 아닙니다.
4. 전자세금계산서(청구함) 으로 결제하시는 경우
- 업체에게 '조선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증' 제출하시고(재료비, 제작비 관련 공지사항 내에 첨부),
전자세금계산서(청구함);영수증에 해당 외에도 거래명세서, 견적서(100만원 이상인 경우 비교견적서 추가), 거래업체 통장사본 및 사업자등록증 요청하셔야 합니다.
[회의비 관련]
1. 회의 참석자
- 기본적으로 팀 구성원(팀장, 팀원)과 회의 진행하실 수 있으며, 반드시 지도교수님과 참여기업인사와 함께 회의 진행하실 필요는 없습니다.
2. 회의비 금액 및 결제시간 등 기준
- 매회 회의비는 인당 2만원 및 결제시간(중식 11~14시 / 석식 17시~21시)을 준수한 영수증 1매를 첨부하실 수 있습니다.
- 매일 1회, 매달 10회 횟수 제한 준수
3. 회의 장소
- 회의 장소는 '교내'로 입력해주셔야 하며, '교내'에서 회의 진행 중인 사진으로 첨부하셔야 합니다.
4-1. 회의비 영수증 종류-현금영수증(소득공제용) 및 배달주문전표
- 주요 반려 사유 중 하나로 '현금영수증(소득공제용)'은 부적격 영수증입니다. 자료실 내에서 관련 글 참고해주세요.
- 또한 배달주문전표는 영수증 효력이 없습니다. 회의비 관련 공지사항 참고해주세요.
[결과보고서 관련]
1. 결과보고서 양식 관련
- 결과보고서는 별도의 양식 파일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 바로 홈페이지 내에서 각 팀이 결과보고서를 입력하시는 방식입니다. (결과보고서 관련 공지사항 참고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