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1차 서류심사 결과 안내]
※공지의 효율성을 위해 각 팀의 팀장은 아래 주소로 오픈카톡방 참가바랍니다.
- 링크: https://open.kakao.com/o/gVsaM96g (참여코드: 7916)
- 참가자명: 학과_팀명 (예시: 기계공학과_링크팀)
- 각 팀은 발표시간 10분전까지 심사장 앞에 도착하여, 담당자 안내에 따라주시길 바랍니다.
[2차 발표심사 관련 안내]
◇일시: 2025.1.3.(금) 오후 13시 ~ 15시
◇장소
- 보고서형 심사장: IT융합대학 2층 2105-1호(계단 강의실)
- 시제품형 심사장: IT융합대학 2층 2104-1호(기업협업센터 대회의실)
※각 팀은 발표시간 10분전까지 심사장 앞에 도착 완료(★시간 엄수★)
※도착 후 방명록 작성부터 해주세요
※발표자료는 각 팀별로 '개별지참'하여 현장에 준비된 노트북에 발표자료 제출 완료해주세요
◇발표시간: 팀당 발표 5분 내외 + 질의응답 3분 내외 + 채점 2분 내외 (최대 10분 발표 심사)
◇발표자료
- 공통: PPT(PDF로 변환하여도 무관함)
- 시제품형: 현장에서 시제품 시연 및 영상 시연 中 택 1(영상 자료는 발표 자료와 함께 지참)
◇평가항목: 발표 내용의 전달력(10) / 창의성 및 기획성(35) / 기술성 및 완성도(25) / 기대효과(25) / 팀 구성 및 협력 정도(5)
※평가항목 중 '팀 구성 및 협력 정도'는 참가신청한 모든 팀원이 참석 시 만점으로 채점되는 항목입니다. 되도록 팀 전원이 발표평가에 참석하도록 협조 요망.
기타 세부사항은 아래 첨부파일 참조바랍니다.
문의 사항 062.230.7916
(단축기간 중 근무시간: 오전 09시~오후 13시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