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선대학교 캡스톤디자인(종합설계)

서브 콘텐츠

커뮤니티

CHOSUN UNIVERSITY CAPSTONE-DESIGN

공지사항

STEP 01 캡스톤디자인(종합설계) 과제 신청
김주은2024-03-05조회 8031

과제신청방법영상 : https://youtu.be/nE_zw3QQj2k?si=g_VD7o_bhiEmDrPI




STEP A. 유튜브 영상 시청





editor_image

STEP B.  과제 유형별 필수 서류 체크(상단 사진)


※기업수요조사서(기업용)의 경우에 지도교수님 혹은 수강 학생이 연계 기업 및 기관에 요청해서 작성


※산학협력교육협약서 내에 사업단장 직인은 LINC3.0사업단이 완료 후 스캔본 제공








STEP C. 과제 유형별 필수 서류 양식 작성메뉴얼 참고하여 과제신청



※ - 보고서형: 결과물이 ppt, 영상, 리플렛, 도서, 책자 등에 해당 / - 시제품형: 재료 구입, 제작 의뢰 과정을 통한 발명품

위에 내용 확인하셔서 과제 구분(결과물 유형)을 체크해주세요.


팀티칭 수업의 경우, 모든 지도교수님 입력






STEP D. [팀장 신청]→[팀원 동의][지도교수님 승인][담당자 확인]


※강의별로 일정한 기간을 정하셔서 일괄로 승인 요청드리길 추천드립니다. 


※[지도교수 검색] 불가: 해당 지도교수님께서 캡스톤디자인 홈페이지에 최초 로그인 


※[팀원 추가] 불가: 해당 학생이 캡스톤디자인 홈페이지에  최초 로그인 후 재시도


※3.29.(금) 15시 이후에도 동의 및 승인 가능합니다. (주말 내에 승인 완료해주세요)











2024-1학기 과제신청 기간: 2024.03.14.(목) ~ 29.(금) 15시


추가접수 기간: 2024.04.01(월) ~ 04.10.(수) 15시


반드시 기간 내에 서류 제출 및 신청을 마치도록 기한에 유의해주세요. 


※과제신청기간 후, 승인 완료된 모든 팀이 동일하게 04/01부터 지원금 사용가능합니다.



문의전화: 062.230.7916

email : kim209481@chosun.ac.kr


<참고서류>

첨부파일 1. ★[step 1] 과제신청_사용자메뉴얼


<일반형 제출서류>

첨부파일 2. 과제실행 계획서(학생용)


<기업연계형, 융합형 제출서류> 

첨부파일 2. 과제실행 계획서(학생용)

첨부파일 3-1. 기업참여 수요조사서(기업용)_한글

첨부파일 3-2. 산학연계 교육협약서_한글


<글로벌형 제출서류> 

첨부파일 2. 과제실행 계획서(학생용)

첨부파일 4-1.  기업참여 수요조사서(기업용)_영문

첨부파일 4-2.  산학연계 교육협약서_영문


첨부파일
    ★[step 1] 과제신청_사용자메뉴얼.pdf (2.8 MB)
    과제실행 계획서(학생용).hwp (96.0 KB)
    기업참여_수요조사서(기업용)_국문.hwp (144.0 KB)
    산학연계_교육협약서_국문.hwp (288.0 KB)
    기업참여 수요조사서(기업용)_영문.hwp (92.0 KB)
    산학연계 교육협약서_영문.hwp (336.0 KB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