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선대학교 캡스톤디자인(종합설계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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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OSUN UNIVERSITY CAPSTONE-DESIGN

공지사항

주요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(정독 후 문의주시길 바랍니다)
김주은2024-04-11조회 375

[과제 신청 관련]


1.  과제실행계획서 수정

- 수정하실 '과제실행계획서' 파일을 첨부하고, 팀명(팀장 성함)을 명시하여 담당자 이메일(kim209481@chosun.ac.kr)로 보내주세요.


2. 지원금 수정

- 팀장 계정으로 로그인 후 '지원금 변경 신청' 해주세요.

(회의비는 전체 '신청 예산' 중 50%까지 산출 가능합니다. 유의해주세요.)


[지급신청 공통사안]


1. 통장사본

- 통장사본은 반드시 팀장이 아니더라도, 소속 팀원 통장사본 첨부가능합니다.


2. 자금 인출일

- 아래 일자 순서대로 실제 계좌이체가 이루어집니다. 반드시 아래 입금자명과 입금일자 참고하여 이체 여부 확인 후 '오입금' 혹은 '미이체' 건에 대해 문의주세요. 

  ▶ 입금자명: 조선대산학단 or 조대산김용재

  ▶ 입금일자: 5월 7일(화) / 5월 9일(목) / 5월 17일(금) / 5월 20일(월) / 5월 23일(목) / 5월 24일(금) / 5월 31일(금)


[재료비 지원 범위 관련]: 재료비 신청 시 '증빙서류'는 관련 공지사항 내에 메뉴얼(pdf 파일) 참고


1-1. 서적 구매

- 서적 구매는 지원 가능합니다. 다만 학기 종료 후 반납하셔야 하는 항목이므로, 아래 자료실 링크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- 링크: https://capstone.chosun.ac.kr/main/index.php?gc=607VAWH&do=view&bwrite_id=155

(회수품성 제품 구매서약서 작성 필수, 5월 1일부터 예정된 지급 신청 당시 같이 제출)


1-2. 서적 복사 및 인쇄

- 재료비 및 제작비로 사용 가능하신 항목입니다.


2. 챗 gpt 등 소프트웨어 사용료

- 소프트웨어 월 사용료를 지원하며, 6월 말일(종강)까지로 기간 맞춰서 결제해주시길 바랍니다. 

(다만 해외 결제 사이트의 경우 카드영수증 및 invoice가 원화로 표기되는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 달러 등 외화 표기 시 지원 불가)


3. 인터넷 강의

- 지원 항목이 아닙니다.


4. 전자세금계산서(청구함) 으로 결제하시는 경우

- 업체에게 '조선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증' 제출하시고(재료비, 제작비 관련 공지사항 내에 첨부),

전자세금계산서(청구함);영수증에 해당 외에도 거래명세서, 견적서(100만원 이상인 경우 비교견적서 추가), 거래업체 통장사본 및 사업자등록증 요청하셔야 합니다.


[회의비 관련]


1. 회의 참석자

- 기본적으로 팀 구성원(팀장, 팀원)과 회의 진행하실 수 있으며, 반드시 지도교수님과 참여기업인사와 함께 회의 진행하실 필요는 없습니다. 


2. 회의비 영수증

- 매회 회의비는 인당 2만원 및 결제시간(중식 11~14시 / 석식 17시~21시)을 준수한 영수증 1매를 첨부하실 수 있습니다.

- 매일 1회, 매달 10회 횟수 제한 준수


3. 회의 장소

- 회의 장소는 '교내'로 입력해주셔야 하며, '교내'에서 회의 진행 중인 사진으로 첨부하셔야 합니다. 


4. 현금영수증 오류

- 주요 반려 사유 중 하나로 '현금영수증(소득공제용)'은 부적격 영수증입니다. 자료실 내에서 관련 글 참고해주세요.